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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자율주행 자동차 2020년의 변이는? 좋구만
    카테고리 없음 2020. 2. 7. 04:01

    안녕하세요 키맨입니다.당 1은 자율 주행 자동차 두번째 가끔 2020년에 우리 자신 라에 1어의 날의 변이와 현 시점에서 한계와 미래, 책임 소재를 결정하는 원칙 등 ​ 군의 문자만 막연한 기대감을 갖게 만들'자율 주행'에 대한 여러가지 흥미로운 이야기를 전하려 합니다. 자율주행 초보자도 충분히 읽고 공감할 수 있는 스토리이니 가벼운 말소리로 따라오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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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자율주행차는 TV와 영화에서 보듯이 사람이 운전을 하지 않아도 차량 스스로 도로의 모든 형세와 위험을 감지해 운행하는 것이다.하지만 지금 떠올린 그 이미지는 아직 멀고 먼 미래의 것이며, 현시점에서 사용되는'자율주행'의 의미는 사람도 운전하고 자동차(정확히는'기능')도 운전할 것입니다.다만, 어느 한쪽이 다른 한쪽을 어느 정도 보조하는가에 의해서, 레벨을 과도하게 억제해 진정한 "자율"주행에 이르기까지의 단계를 표현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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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자율 주행 자동차는 미국 자동차 공학회에서 만든 분류 너에 의해서 0단계에서 5단계까지 나 누마 됩니다.​[0단계]0단계는 사람이 직접 운전함으로써 자율 주행과 직접 관련은 없다 슴니다. [첫 번째 단계, 운전자 보조] 첫 단계는 차량에 차선을 유지하거나 자신의 차선이탈을 경보하는 기능이 있어 사람이 운전할 때 시스템이 보조해 줍니다.특정한 기능이 자동화됐을 뿐 운전의 모든 통제는 사람이 할 것이다. ​[2단계, 부분 자율 주행]2단계는 자동화 기능이 두개 이상 차량에 포함되어 운전자를 조금 보조하고 차롈 단계이다.그렇게 자신 2단계까지는 '어시스트'개념이므로 운전자는 거의 매일 운전을 하고 있어야 할 것.​[3단계, 조건, 자율 주행]3단계부터는 본격적으로 사람이 핸들에서 손을 놔도 시스템이 알고 운전하는 구간이 생겨납니다. 자동차는 스스로 장애물을 피해 앞차량을 추월하고 차선도 적절히 변경할 능력을 갖지만 어려운 구간을 걸으면 즉시 운전해 줄 것을 요청한다. ​[4단계, 고도화된 자율 주행]4단계는 자동차가 더 현명한 거의 많이 모든 도로에서 사람이 운전할 필요는 없지만, 비상시에 사람이 운전할 수 슴니다. ​[5단계, 완전 자율 주행]완전한 의미의 자율주행에서는 운전자의 개념이 사라져 아예 사람이 개입하지 않고 모든 상황에서 자동차가 운전하는 것이다.핸들과 엑셀이 없는 자동차라니, 상상만 해도 정말 무섭습니다. ​ 정말 그래서 우리 나라 신라 법(자동차 규칙)에서는 3단계, 4단계, 5단계만 명시하고 있는 슴니다.레벨 3은 부분, 자율 주행 시스템 레벨 4는 조건부 완전 자율 주행 시스템, 5단계는 완전 자율 주행 시스템이라고 부르고 있슴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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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온 7월부터는 우리 본인라 정에서도 수준 3단계 자율 주행 자동차 통행이 될 것이라는 기사를 봤어요? ​ 국토부 2019년 스토리일에 공표한 자동차 규칙*이 2020년 7월 하루 시행되기 때문이지만,*풀네임:자동차 및 자동차 부품의 성능과 기준에 관한 규칙, 기사에서는 '자동차 안전 기준'라고 부르​ 개정안은 기존 수준 2의 기능을 전제 조건으로 삼고, 레벨 3에 해당하는 운행, 위험.최소화 운행 등의 시스템과 비상시의 사람에게 운전대를 건넬 수 있는 여러 조건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 위에서 각 단계별로 나타낸 것처럼 수준 3은 자동차가 '운전의 주체'가 되지 않던 특정 요건에서 사람이 즉시 운전대를 잡아야 할 때이기 때문에 사람이 안전띠를 매고 즉시 운전의 전환이 가능한 상태일 때만 자율 주행이 작동하도록 설계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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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자율주행에서가장큰난제라고하는것은윤리와책입니다라는문재입니다. 먼저윤리문재를쉽게표현하면직진하면대형트럭과부딪혀서내가죽고,회피하면자전거타고지나가는아이를죽여줄수있다는귀취에서시스템이어느영토를선택할지고민하게됩니다. ​ 지난해 말 국토부에서 발표한 "자율 주행 윤리 가이드 라인(안)"1.3항에 따르면"인명 피해를 최소화시키는 과정에서 개인별 차이 등을 이유로 인간 들이차고 뵤루화 되어서는 안 된다"로 규정하면서도 "사회적 약자를 포용하고 협력하는 방식"으로 작동해야 합니다라고 표현하고 있습니다..법이 아니라 지침이라 너무 애매하죠.결국 이 문재는 문제의 구조, 운전자도 행정부 문 떨렸다 1속 시원하게 해답을 제시할 수 없는 이프니다니다. ​ 융림은 재는 지에용크이 주축이 되고 결합해야 한다 문재인 한편'책입니다'의 문재는 아직 무게의 가운데가 운전자, 사람에게 쏠리고 있습니다. ​ 곧 본격적인 수준 3의 시대가 오는데 책입니다. 소재를 꼭 해야 하지만 현재 국회 통과를 앞두고 있는 자동차 손해 배상 보장 법(개정안)에 따르면 레벨 3자동차가 자율 주행을 하고 사건이 발발하자 그 책입니다는 1차적으로 '운전자'에 있습니다.​ 2016년 믹크에서 하나언 테슬라 모델 S사건에서도 시스템이 앞서토우레하 나에게 와서 밝은 하항상 그랬듯이를 착각하고 츄은도루하욧 소리에도 불구하고 과실은 운전자가 더 크다고 판결이 나왔 움니다. ​ 2018년 3월 믹크으로 발발한 우보 자율 주행 차량의 보행자 사망 사건도 운전자가 전방 주시 의무를 다하지 못한 것이 사건 발발 원인 중 1로 형사 처벌을 면할 수 없게 되었습니다. ​ 결론적으로 레벨 3차량을 사서 자동 모두 주행하더라도 수동으로 달려도 사람으로 전방에 주목할 의무가 없어질 때까지는 모든 사건의 책입니다는 전면 운전자 가져야 합니다상자와 이프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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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현실적으로 고려해야 할 첫 번째는 사건의 책이 모두 본인에게 있다는 것이다. 2번째는 내 연구의 홍보를 당신을 아무렇지 않으면 안 된다는 것이다.​ 지난해 10월에 발매된 아우디 A6차량의 경우 행사를 통해서 수준 3수준의 기능을 마음껏 자랑하고 두고 국내 발매 모델에는 인적증 거리 센서가 빠진 최 코보만 그럴듯하게 덮어 둔 채 출시되고 소비자들이 화 낸 적이 있었습니다.제도가 완전히 정비된 것은 아니기 때문에 해외 출시 차량과 국내에 들어온 차량은 당분간 자율주행 수준이 다를 수 있습니다. 셋째, 위의 사례뿐만 아니라 많은 연구들이 보다 자극적으로 홍보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다.경쟁사에 그 소리를 내지 않기 위해서, 첨단 이미지를 선점하기 위해서라는 변명이 존재할 것이다.​ 네번째, 7월을 기다리지 마세요.7월 1개에서 당장 자율 주행 차량 이레 벨 3을 달고 자신 오는 게 아닙니다.연구들도 아직 테스트를 거치고 있는 중이어서 테스트의 성공 여부와 상용화는 완전히 별개다. ​국과 신문으로부터 '7월 1개'이라는 숫자를 펴는 이유는 한단 가르치다 보지 않으면 안 되기 때문이다.정예기로 해서 하봉인이 곧 나온다 해도 하봉인라의 좁은 골목길과 병목 현상이 하나의 톨게이트, 겹겹이 그려진 형편없는 차선 등 실제 운전대를 놓는 비율은 내 기대보다 훨씬 부족할 것이다.별로 없는 '첨단 기능'을 제 차가 '보유'하고 있다는 것에 만족한다면 역시 모르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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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2편에서 나 누궀지만, 도색 스팅이 좀 길어졌어요.시각이 없어서 급하게 마치고 말하지 못한 내용은 3개에서 만납시다.우치한 화요일을 1개 보내고 오노 씨도 모두 다 힘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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