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테이스티로드<양세형,김민정,유라편>:너희무재밌어요 좋은정보
    카테고리 없음 2020. 2. 25. 22:24

    테이스티로드 <양세형, 김민정, 유라 편>: 이다잠 즐거워요.


    >


    안녕하세요. 사무실 앱입니다!  제가 오항산날은 최근 페이스북에서 영상으로 보게 되어 다시 보게 되어 재미있게 본 "테이스티로드"를 리뷰하려고 합니다! 전에 했던 일은 보지 않았고, 이번에 newMC에서 다른 분 섭외해서 월래 먹방같은 건 잘 보지 않습니다만, 뭔가 재미있네요..??(사실 MC분들은 너무 예뻐요..) ㅠ_ㅠ)<연예>편성:O'live(토)낮의 하나 2:00진행:김민정, 유 소개:개인의 취향 저격의 음식 가이트! 테러가 인정한 테러 가이드들의 인생 먹거리 유출!


    >


    내가 본 것은 지난주 토요일 1로 했던 1방송이었습니다. ! 저번에 하신 분은 사실 수진 씨였어요어제 만나서 항상 리뷰를 했더니 오한상은 장혁이 나오는 분이니까 본방사수해야 돼요. +_+1단의 메인 MC가 된 가ー루즈데이유라양. 너무 예쁘죠? 테이스티 로드 진행상 가이드를 섭외하는 방식으로 진행됐거든요! 아내의 목소리에 홍석천에게 전화를 걸었는데 너무 재미있었어요. www.


    >


    아~ 처음 소음에 먹는 건 엄청 과일인데, 고기랑 싸먹고 월남쌈으로 해서 먹는 거야. 굉장히 침고하더라고요. (밤에 봐서 그런가봐요:) 아무튼! 테이스티로드는 제가 오늘 사랑한다고 MC인 유라와 김민정이 연예인을 소개하고 맛집을 찾아 시청자들에게 소개하는 프로그램이었어요.추첨을 통해 계약서 같은 것에 사인도 하는데, 맛이 없으면 그 맛있는 음식 값은 비싸지 않아서 내야 한다는 동의서까지 말이야.


    >


    오늘 한명째의 테러 가이드 광대 양세효은!아, 요즘 코빅에 열중하고 살지만 이곳에서 첫번째로 자신에게 오네요.웃는 모습만 봐도 웃게 돼.저는 그 양세발리와 아프리카 방송 철구 흉내 내는 ヒ스맨 코댁이 그렇게 재미있었거든요!


    >


    방송에서 MC인 유라는 이렇게까지 잘 먹을 줄 몰랐는데.정예기의 폭풍 흡입을 했어요.개인적으로 잘 먹는 편이 정말 좋습니다만, 아~ 정예기입니다. 근데 잘 먹고 많이 먹어도 안 미웠어요.왜 1인가요??;;; 오항상의 테러메뉴는 쏘가리 많이 매운탕!! 국물맛이 아주 시원해보였습니다.


    >


    하지만! 유라보다 더 잘 먹는 김민정씨.. ᄒᄒ 삼식이에게 막걸리와 고기 등.. 보통 남자들보다 더 많이 드세요.다른 분들은 다 젓가락을 놓고 계셔서 혼자 태풍을 들이마신 거예요.정말 맛있게 잘 먹는다는 보현이가 이럴 때 쓰이나 봐요.쿠쿠쿠


    >


    마지막으로 양세현짤 요즘 너무 웃기고 양세현 너무 좋아요.테이스티로드를 보지 않으신 분은 꼭 봐주시기 바랍니다.



    양세형, 유라, 김민정, 놀리는 장면 ᄏᄏᄏ 정말 뼈아프다




    >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