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방탄소년단 팬미팅/ BTS 5THMUSTER 서울 매직샵 2호점 후기!
    카테고리 없음 2020. 3. 6. 17:58

    >


    부산 마술 가게 하나 호죠무을 다녀오니 더 가고 싶었던 서울 매직 숍 2호점.22하 나운 88잔디 마당에서 하는 라이브 뷰잉을 하루는 체조 경기장에서 공연을 즐겼다


    >


    먼저 221에 라이브 뷰잉은 88잔디 구역으로 진행됐지만 서울 직접 신문 아미와 폰 콩콩 간 징 국랑브상모옷타ー에서 만난 동생이랑 같이 봤어


    >


    >


    >


    라이브 뷰잉이니까. 공연만 보려고 했는데 플레이존도 참가할 수 있게 해줘서 휴게존도 있고 음식을 사놓고 편하게 공연을 볼 수 있어서 좋았다.


    >


    나눠준 에어방석 정말 편했고 전광판으로 봐도 아미들과 재미있었다.


    >


    공연 중간중간 탄이들이 라이브 뷰잉을 해주는 것도 좋았고.


    >


    그렇게 22하나 서울 보내고 23개의 낮. 하나당 올림픽 체조경기장 앞 티켓 부스에서 하나방 예매장을 받고 표를 교환했다.플레이존은 부산에서도 갔고 전날에도 갔다가 이날은 좀 쉬었다가 오기로 했다.


    >


    언니랑 친구랑 롯데몰에서 섭취를 먹고 쉬다가 스탠드에 서는 시간에 맞춰서 다시 올림픽공원 도착!


    >


    이날도 서울의 기상불지옥으로 스탠드 줄은 입장 시각 가까이 섰다.서울은 기립 구역이 A.R.M.Y. 4구역이었지만 그와잉눙 A구역 중간보다 뒤쪽 번호이므로 걱정. 하지만 저번에 다녀온 언니의 감상이 나쁘지 않아서 걱정되진 않았어요.스탠딩 입장 인원이 부산의 한/3정도.


    >


    부산에서는 맨뒤의 Y였지만 이번에는 A가 가장 빨리 입장. 들어가면서 상황을 보고 자리에 앉았는데 내가 원하는 위치에 섰다.


    >


    래퍼스 쪽 무대는 바로 보이고 메인도 가까운 사이드로, 뒤쪽 사이드 미니 돌출의 앞 하나열의 켓펜스가 있어, 본무대를 볼 때는 기대어 보고, 아이들과 과인이 오면 바로 맨 앞에 있는 기적의 자리를 잡았다.


    >


    코네테 공연을 기다리거나 친해진 아미들과 공연전에 수다를 떨고 있다.공연 시작 전 2시간을 충실시켰다 또 마스터 마지막 날이라서 분위기가 대단했던 공연. 원래 촬영을 못하니까 정말 미친 듯이 즐겼어. ​고 쟈싱 서울도 종이 3번 울리자 마술 상점이 등장한 윤기가 하자 신 도우루셋 그 목소소리(울음) 온 온 도우루셋에서 시작된 서울 매직 숍 2호점.미카사~홈도 좋고 로프 메이 줄 때 탄 이들 거울 연기 히사-지민이 연기하느라 우에케 귀여운데(눈물)134340시 계속 나오고 있는데 아이들 효은심 멋있었어 ​ 슈프디릭에스토 곡의 시간에 자신 오는 모든 노래가 다 소중하고 그러쟈싱 소우에 1의 리언 52부산 1콘과 삼리혈이 같은 투모로우를 못 보았지만 그렇게도 에 1의 리언 52중요하다 ​ 다시 봐도 겜동잉 We Are Bulletproof pt.21머스트 무대 재현하고 주셔서 감사합니다.그리고 3J춤은 여전히 훌륭했다 그렇게 JUMP진짜 명곡.Let's jump로 엄청 달렸네ww 사연 소개때 준이 우체통 부술까봐 애들이 달려가는거 현심 웃겨! 등줄기는 오항상도 최고 ᄏᄏᄏ 석진이만 내 코 앞에서 랩라인으로 스쿨럽어페어하고 보컬즈 스스로 오는데.. 키 신장률... 그대로 안경(울음) 그래도 파이드 파이퍼에 7명 서서 안무할 때 효은심 잘 보이고 울뻔 했네


    >


    그러니까 바로 땡->아이돌->팔도강산->진격의 방탄->마시티까지 아라시 메들리로 후끈후끈 할 때 진짜 아미들과 숨넘어가는 줄 알았어 다들 마시티 때 바로 앞으로 와주고


    >


    특히 마시티 때 호석이 미니 돌출에 손을 흔들며 들어와서는 눈을 마주보며 웃어주었다.정호석 눈빛 어떻게 할 거야? 그리고 과인서 마지막 곡 배옵미 콘온 시각의 순수함이 너무 나왔다. 진짜 아미들끼리 따라 부르면서 시작된 앙코르타입니다작시에서 지민이가 자리 몰라서 막 뛰어다니는데 아... 어떻게 저런 생명체가 있는 걸까... 그래서 매직샵 무대가 너무 좋았어So show me (I'll show you) 할 때 너무 행복해퇴장할 때 계속 돌매 울어서 좋은데 아쉽고 소리 지르고 특히 석진이가 마지막에도 성수를...이날 물 3번 맞았다 www.


    >


    이렇듯 안전하고 즐겁고 행복하게 매직샵에서의 공연은 끝. 탄이들과 붙어있어서 댁은 너무 행복했어! 이번 스탠딩도 성덕길 보라보라보라보라♥ 방탄소년단과 아미들의 행복을 위해♥+서울 매직샵 후기를 그 목소리의 영상도 많이 시청해주세요!!


    ​​​


    >


    >


    >


    ​​​​​​​​​​


    댓글

Designed by Tistory.